상단영역

본문영역

증권금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이런상황에 할수있는 방법은요?=답변

닉네임
우먼컨슈머
등록일
2014-02-26 13:09:53
조회수
1719
제보자가 십만원 상품권을 어떻게, 왜 받았는지가 먼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선물받은 상품권이라면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제보자는 "그런데 구매후 상춤(오타 같네요)권 등기로 보내 달라는 문구를 보지못했어여 봤다면 보냈겠죠,,ㅜㅜ"라고 제보했습니다.

왜 (상대방측에서)상품권을 선물로 줬는지가 우선 입니다.

제보자는 "롯데아이몰측은 무조건 상품권받아야 된다네요.."라고 했는데 어떤 계약에 의한 상품권인지? 제보 내용을 정확하게 정리한 후 다시 제보해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일:2014-02-26 13:09:53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