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현대홈쇼핑

닉네임
수여니
등록일
2014-02-22 12:57:53
조회수
4396
첨부파일
 발진.jpg (93724 Byte)
현대홈쇼핑서 14k금 목걸이 세트를 구입했는데요..착용후 얼마되지 않아 가렵기 시작했습니다.목걸이 체인이 닿는 목옆에서 뒤쪽이 가렵더니 빨갛게 부어 올랐어요..홈쇼핑으로 문의 햇더니 제품에는 이상없고 고객 체질이 이상한거 아니냐는 답변만 하네요..다른 주얼리를 착용 안하는것도 아니고..혹시나해서 착용하고 있던 목걸이를 풀었더니 가려움이 덜하고,발진이 가라 앉더라구요. 이정도면 제품이 이상한거 아닌가요? 고객센타로 문의하니 제가 말하는 중간에 말을 자르고,본인들 말만 하더군요.목걸이 팬던트는 도금이고 줄만 금이다.보증서로 확인되지 않냐 하더라구요..그래서 가려운곳이 목걸이 줄부분이고,제품보증서에도 알레르기 반응시 당사로 연락하라고 써있지 않냐 했더니 그제서야 담당자 확인해서 연락 한다고만 합니다. 현대홈쇼핑을 믿고 구입하는건데,,이래도 되는건지..환불 받을수 있을까요? 예전에도 79.000원짜리 야상을 주문해서 받아보니,제품에는 떡하니 39.000원 이라고 써있어서 바로 반품한적이 있거든요..정말 화가 납니다.
작성일:2014-02-22 12:57:53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