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설부동산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전혀 효과없는 6평 에어컨 답변

닉네임
우먼컨슈머
등록일
2013-09-06 11:23:21
조회수
1597
일단 에어콘이 가동된다는 것은 손이 시릴 정도의 냉바람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에 제보자의 제보대로 실내온도가 내려가지 않는다면 에어콘에서 냉바람이 아닌 선풍기 바람이 나오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문을 열어놓거나 환경이 더운 장소라도 에어콘이 정상적으로 작동된다면 에어콘 주변은 공기가 차가워야 정상입니다.

특히 오전 9시 부터 실내온도 32.5도, 실외온도 31정도 가동하여 오후 점심시간까지 가동하여도 냉방효과는 겨우 31.9도 최대한 가동하여도 31.5도 이상 내려가지 않으면, 에어콘의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이에 삼성전자 A/S가 소비자의 만족을 못시킨다면 다른 일반 에어콘 수리기사를 불러 확인하십시요.

소비자가 삼성전자 A/S에 의존하지 말고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먼저인 것 같습니다.

우먼컨슈머에서 취재후 기사화를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작성일:2013-09-06 11:23:21 152.99.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