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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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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자께서 밝히신 대로 침치료후 부작용이 있었다면 의료사고로 볼수 있습니다.
이에 제보자가 최근 12년간 294여건의 침치료 부작용이 있었습니다고 밝힌 것 또한 문제가 크다고 보여집니다.
따라서 의사는 수술 전 특히, 발생가능한 문제점에 대해서 환자에게 설명을 해주어야 하며 단지 예쁘게 만들어준다는 설명만 하였다면 병원측에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감염에 따른 치료가 적절히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이 확인된다면 감염이 지속되면서 장기간 고생한 부분과 신체결함이 남게 된데 대한 것 또한 병원 측에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e경제와 우먼컨슈머에서 취재 및 기사화를 검토하겠습니다.
작성일:2013-08-20 17:2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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