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크린하우스 잘못된 세탁은 어떡해야하나요

닉네임
김대성
등록일
2012-01-27 00:49:36
조회수
4809
정장을 익산시 어양점에 맡긴후
소매부분과 주머니 윗부분 하얀색 이물질 발생 및
사이즈가 줄어듬
2차세탁을 맡겼는데 하얀색 이물질은 제거되었지만
여전히 사이즈는 줄어든 상태여서
정장착용을 못하겠습니다.
사장님은 보상못해주겠다고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라고 합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기전에 본사 하소연후 고발하려합니다.

또부송지점에 이불빨래 4만원 와셔츠 천원 짜리 세탁을 했는데요.
현금이 없어서 카드로 결제하려고 했는데
이불빨래4만원은 카드로 하고 와셔츠 천원은 현금달라고 하셨는데
제가 현금이 없었어서
죄송한데 카드로4만천원 끊으세요 하니까
그럼 수수료 포함해서 4만천오백을 귾는다고 합니다.
카드 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까?
익산 부송점 공장 아줌마 너무 불친절합니다.
빠른연락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2-01-27 00:49:36 113.10.2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