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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소비자는 소비자기본법에 물품 등을 선택함에 있어서 필요한 지식 및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에 제보자께서 부천 비비안수 테닝샵에서 양도가 안된다고 했다는 데 제보자가 부천 비비안수 테닝샵과 계약서 등을 작성했는지 확인이 필요하구요, 또한 구두로 양도를 할 수 없다든지 중도 파기를 못한다든지의 정보를 제공받았는지가 중요합니다.
이런 것들이 없었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연락처 등을 남겨주시면 취재 후 기사화를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작성일:2013-07-26 12: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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