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안녕하세요!
돈이 문제가 아니라 엉망징찬인 서비스 마인드 때문에
고발합니다.
11:00 이화주막 삼치구이 주문
11:30 안주가 나오지 않아 소주만 마시다가 나감
11:32 30분이 지나도 나오지 않는 삼치구이를 청구 결제하게 함
이런 어처구니 없는 경우를 보고 그냥 당하고만 있어야 하나요????
이화주막 구로역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569-25
02-867-7732
작성일:2013-07-24 12:54:23
125.128.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