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일 신세계파주 아울렛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금목걸이 구매했습니다.
14k제품으로 구슬장식에 리본모양의 금이 박힌제품이었습니다.
정상적인 착용중이던 중 일주일만에 구슬에 리본 장식이 빠져 버렸다는것을 발견하였습니다.
6/25일 보증서의 제품명확인후, 제이에스티나 상담센터에 전화해서 교환을 요구했습니다.
제이에스트나측에서는 처음에는 교환을 해주겠다고했으나, 제가 리본을 잃어버렸다는 말에 교환이 불가능하며 추가 금액을 내고 유상 A/S를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제품의 하자가 아닌이상 리본이 빠져나갈리 없다며 제이에스티나측에 재요청을 했지만,
제품을 잃어버린건 고객과실이라 제이에스티나측에서는 교환은 커녕 환불도 못해주고 리본을 추가제작해야하는 유상A/S만이 가능하다 했습니다. 제품이 제대로 만들어졌다면 일상생활도중 리본 장식구가 빠져 나갔을 리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제품하자로 인한 자연적으로 리본이 떨어진것이며 제가 만약 리본을 임의로 잡아당겼다면 인위적인 흠집이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름만 들으면 아는 주얼리업체에서 제품을 제대로 만들지못한것에 대한 사과대신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하여 정신적인 스트레스만 해도 이도저만이 아닙니다.
제이에스티나측에서 해줄수 없다는 말을 들었지만, 비슷한 사례검색 결과 10일내 제품 하자시는 무상수리 및 제품교환 등을 원칙으로 한다는 규정을 보았습니다.. 더이상 어떻게 불만을 표해야할지 몰라 글을 남겨봅니다,,,
작성일:2013-07-03 09:46:07 210.183.17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