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CJ홈쇼핑과 정수미상담원을 고발이요!....정당한 반품처리를 원합니다!

닉네임
오로라공주
등록일
2013-02-02 14:12:10
조회수
4595
몇주전에 [브레라] 라는 부츠를 CJ홈쇼핑에서 구매하고....
양가죽에 털이 들어간 제품이라... 추운날씨에 신으려고... 좀 비싸긴했으나 큰맘먹고 구매했다.
근데 종아리 부분이 군데 군데 가죽이 비닐처럼 일어난게 아닌가?! 헐~~~
착화하고 난뒤라 좀 그랬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환불요청을했다!
물품을 보내고 난뒤 걸려온 CJ상담원 정수미 씨...
날씨가 추워서 가죽이 터진것이나 제품불량은 아니라며,
A/S를 해준다며 터진곳에 크림을 발라 보낸다고 함... 이것이 A/S 라네...
게다가 착화환경이 문제가 있었다고 함.. 내가 남극에 살고 있는 것도 아닌데....
그럼 이부츠는 더운나라에서 신어야 하남?? 어이 없는 상담원...
터진곳에 가죽교체를 원했더니... 같은 가죽이라 같은 문제가 또 발생할거라... 안된다고 했음...
근데 제품에 대한 불량은 아니라니... 가격도 비싼데...
이것이 제대로된 A/S인지 모르겠음....
CJ정수미상담원말...
날씨가 추워서 사람얼굴이 트듯이 가죽두 튼거라고... 크림 바르면 나아진다고 함...
호랑이 풀뜯어먹는소리 하고 있네.... 그럼 이미 튼 가죽에 새살이라도 돋아나나???
이제품에 대한 정당한 환불을 요청합니다!
또한 말도 안되는 언변으로 고객을 농락한 정수미씨의 사과도 받고 싶습니다!
제품에 대한 검증도 없이 무조건 팔면 끝이라는 CJ홈쇼핑에 대한 태도도 몹시 불쾌합니다.
상담원과의 통화중에 같은 문제로 전화가 많이 오는걸 알았습니다.
이런 물건이 회수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번일을 계기로 CJ홈쇼핑에 대한 불신과 불만이 생겼네요!
작성일:2013-02-02 14:12:10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