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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KT인터넷의 불성실과 서비스를 신고합니다.

닉네임
이영국
등록일
2013-01-20 16:47:06
조회수
4015
KT서비스에 대해서 신고를 할까 합니다.

가게를 하고있는데 흔히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편의점입니다. 모든 카운터는 인터넷을 통해 계산이 되고 카드 및 할인카드조차도 인터넷으로 적용이 됩니다. 인터넷이 안돼니 피해보는 가격도 장난이 아닙니다. 어떤 손님은 물건을 골라놓고 카드가 안돼니 그냥 두고가거나 심지어는 성질을 내시면서 물건을 던지고 화를 내는 손님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서비스를 중요시 여기는 저희 편의점은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니였습니다. 11시간동안 이게 말이나 됩니까
어제 밤 10시 30분경부터 지금까지 계속 인터넷이 안돼니까 신용카드나 물건 팔린 발주 및 여러가지가 판매에 지장이 큽니다. 어제 밤 10시30분경 안됐을때 KT고객센터에 전화하자 나갈 사람이 없다고 어쩔 수 없다고 계속 핑계만 되더군요. 저희는 손해만 볼수 없지 않습니까
밤 10시30분부터 1시까지 3번이나 4번의 전화를 했었지만 다 퇴짜맞을 뿐이였습니다.
너무 화가 나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고장난 이유가 KT표준 어댑터가 불량이였습니다. 아침에 다시 고쳐달라고 전화를하니 인터넷이 불통인 시간이 장장 11시간도 모잘라서 20시간이 지난 저녁 7시까지 있으라더군요.

그럼 20시간동안 몇분의 손님과 얼마의 손해가 나오는지 아십니까? 저는 KT인터넷의 무책임과 불성실한 서비스에대해 신고를 할까 합니다.

이런 일을 통해서 대체 우리가 KT를 뭘 믿고 이용해야 되나요 KT의 늦장대응 때문에 많은 피해를 받았습니다. 특히 가장 중요시 하는 손님들한테 신용을 잃었습니다.

이거 어떻게 보상 받아야하나요 분명 손해 받은거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해서라도 손해배상금은 받아야 겠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일:2013-01-20 16:47:06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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