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도 않은 사실로 회유하고 거꾸로 블랙컨슈머 취급을 하거나
잘못된 답변만 보내서 오히려 문제를 가중시키는 것도 증명이 되었습니다.
증거가 구비된 상황에서 이미 처리된 사안을 번복하는 답변은 내용상 의미가 없는 것이고
이렇게 한다고 상황이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진행하는 과정도 “모른다, 확인한다”면서 시간을 끌고 답변하기로한 14일날 답변도 하지
않아 언행일치가 안되고 감싸려고만 급급한데다 처벌하여 끝난 내용을 마치 하지도 않은
사실을 가정하여 답변도 묵살하고 계속 번복하는 점에 일관성이 없어 더 이상 어떠한 상대
도 하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으로 마지막 글을 남겼는데
오히려 또다시 2차례에(11일, 15일) 걸친 잘못된 답변을 하고 있다는 점이 더욱 증명 되었고
사실과 전혀 다르게 담당자들의 문제점을 감추고 업무를 제대로 했는데 고객의 문제로 만드는
어처구니 없는 행태에 시달리고 다른 생활을 할수 없을 정도로 시간만 뺏기게 하고
이런 행태를 고쳐야 되는 것임에는 분명합니다.
이 일때문에 자격증 시험준비도 못하고 지장받아 아무런 일도 못할 정도로 시간적 피해가
상당합니다.
(간략히 적어 빠진부분이 있을수 있고 더 자세한 내용이나 추가할 부분이 있으면 올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작성일:2013-01-15 15:25:23 175.192.217.201